달콤한 그녀 용쭌맘~천일화초

구매 해본 블라우스,셔츠 루나걸 멜스 블라우스 + 옷핀코사지 깜짝세일 알아볼까요
금일 구매가능금액 에서 세일금액
17,900원 할인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루나걸 멜스 블라우스 + 옷핀코사지 상품구매


루나걸 멜스 블라우스 + 옷핀코사지, FREE(44~55), 블랙단추형 블라우스 인줄 알았는데 티처럼 입는아이에여
그래서 별 하나 뺐어요
단추가 있어야 좀 더 포멀한 분위기가 나는데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class=

Comment +0

1.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2.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3.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4.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5.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6.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7.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8.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9.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10.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11.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12.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13.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14.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15.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16.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17.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18.jpg 가부장 甲 안정환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예능은 예능으로 보자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The post 가부장의 아이콘 안정환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제가 궁금한상품 로봇 알라딘상사 3단변신 ABC 알파벳 로봇장난감 26p 특가금액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상품가격 34% 39,000원에서 쎄일금액
25,500원 핫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2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알라딘상사 3단변신 ABC 알파벳 로봇장난감 26p 상품구매


영어도배울겸 로봇가지고놀라고사줬는데 너무좋아해요~ | 알파벳 좋아하는 4살 아이 사줬어요~~ 집에 알파벳 블럭이랑 자석 놀이 있는데 어린이날에 또 알파벳 블럭 사달라고 해서 뭐 다른게 있나 찾아보다 알파벳 로봇이 있길래 이걸로 구매했어요 ㅋ 진짜 문구점에서 풀세트로 구매한 듯한 느낌 ㅋ 종이상자 하나하나 열어 보면서 어찌나 신나하던지 알파벳 변신은 아직 혼자서 잘 못해서 엄마 손이 바쁘네요 ~~ 로봇으로 변신 해달라 했다가 다시 알파벳으로 바꿔달라 했다가 왔다갔다 ㅋ ㅋ 로봇놀이도 하고 알파벳 놀이도 하고 1석2조인 듯 해요~~ 로봇 변환도 간단한 편이라 좀 더 개월 수 높은 아이들은 혼자 잘 가지고 놀 것 같아요~~ 근데 종이상자에 있는거랑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이랑 색상이 다른 것도 있어요 다 똑같지는 않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생각 보다 허접하지 않아 다행이에요 저는 알파벳 A~Z까지 빠짐 없이 잘 왔어요 ~~

상자가 많이 남아서 상자끼리 붙여 슈퍼잭에 나오는 뚱뚱치킨 만들어 줬더니 알파벳 로봇으로 무찌른다고 난리네요 ㅋㅋ 잘 가지고 놀아서 만족합니다~~

+ 사용한지 좀 지나서 추가 해서 상품평 남겨요
변신을 여러 번 하다 보니 헐거워지는 로봇들이 발생하네요
고장까지는 안 났지만 개인적으로 많이 견고하지는 않은 것 같네요 ㅎㅎ


알라딘상사 3단변신 ABC 알파벳 로봇장난감 26p, 혼합색상아이가좋아합니다~ 영어도외울겸 로봇도 가지고놀라고할겸사줬는데 잘가지고노네요^^


알라딘상사 3단변신 ABC 알파벳 로봇장난감 26p, 혼합색상갖고싶어했던거라 사줬는데 생각보다 허잡하거나 부서지거나 그런거없었고 몇개만 꺼내려다 실패ㅋㅋㅋ 잘가지고 노는데 숫자로봇처럼 합체안되니 실망함. 그래도 잘 가지고놀아요ㅎ


알라딘상사 3단변신 ABC 알파벳 로봇장난감 26p, 혼합색상평소 알파벳을 좋아하는 6세아들에게 사줬어요
정말 좋아해요
하나씩 포장되어있어 착한일에 포상으로 주고있답니다


알라딘상사 3단변신 ABC 알파벳 로봇장난감 26p, 혼합색상좋은데. .몇개가 뻣뻣대요. .
어린애기한테 힘으로안되는거 잇어요. .


알라딘상사 3단변신 ABC 알파벳 로봇장난감 26p 상품구매


The post 영어도배울겸 알라딘상사 3단변신 ABC 알파벳 로봇장난감 26p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용품 휴대폰,액세서리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9 태블릿 PC with s-pen WIFI 32GB 할인금액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상품가격 에서 세일가격
원 할인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9 태블릿 PC with s-pen WIFI 32GB 상품구매


굿굿 | 어차피 게임은 고사양데스크탑이 해줄거고 넷플릭스나 동영상보는용도,인강,pdf파일 xodo에서 필기하는용도 그리고 운동할때 보는용도가 주로 해서 샀어요
아이패드랑 고민하다가 캐시백이벤트도 있어서 산건데 s시리즈만사봤지 a시리즈는 첨 사봐서 보급형포장ㅋㅋㅋㅋ
전반적으로 전 회사에서 공부하는용도나 가볍게 동영상보는용도로 산거라 만족합니다. 8년된 아이패드1도 블투연결 잘 되는데 더이상 넷플,유툽을 볼 수 없고 듀얼pc는 윈10으로 업뎃후에 외장하드만 넣으면 꺼짐 ..그 외에 잘되는거같긴한데 자꾸 태블릿모드로 바꿀거냐해서 운동할때마다 승질이 -.-^그래서 핸폰 s10+로만 쓰다가 필기나이런거는 화면이 넘 작고,운동시에도 화면 좀 컸음 싶어서 샀어요 데스크탑은 이동성이 부족하니 ㅋㅋ그것만 쓸 수도 없고,아이패드1처럼 이것도 오랜기간동안 사용가능했음하네요
전 삼성 sd card도 같이샀어요 32gb는 아무래도 부족함

추가: 그렇게 크지않은 가방에 넣을 수 있고 좀 가벼운 편이라서 회사나 밖에 들고다니기 좋아요 그리고 전 케이스말고 네이버에서 종이필름인가 앞뒤에 다 붙일수 있는거 샀어요 지금 주문내역조회가 안돼서 이름을 모르겠네요 ㅠ


독보적인 20만원대 가성비 태블릿b | 용도는 주로 집에서 유튜브나 넷플릭스 보려고 샀어요!
가끔 여행 갈때도 카페가서 계획도 짜고싶어서 크기 좀 작아도 휴대성 좋았음 했는데 딱이예여ㅎㅎ

또 노트처럼 펜이 있어서 좋아요!
가끔 그림도 그리고 캐치마인드같은 겜도 돌리고ㅎㅎㅎㅎ
배그도 사양 타협보면 잘 돌아갑니다!
(어차피 폰으로도 원활한 게임 위해 화질최저에 FPS극한으로 설정하는데 탭도 이런식으로 하니 잘 돌아가요)

키보드+케이스는 삼성정품아니고 별도로 3만원대에 구매했지만 키보드도 블투연결해서 지연되는거 없이 잘 쳐지네요
어쨌거나 가성비 내려와서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최근에 나온거라 초창기 모델처럼 버벅이거나 그런거 없구요!

아 그리고 마이크로 오피스 모바일 무료로 사용가능하더라구요 깔려있었어요ㅎㅎ
아예 작업은 작아서 힘들겠지만 간단한 파일 수정 하기 좋을듯하네요!


만족만족~ | 구입한지 좀 됐는데 이저세야 씁니다.
일단 전 아이패드 프로 3세대가 있는데 휴대성 문제로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됐어요.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필기할만한 태블릿 PC가 필요했거든요.

근데 사실 이것도 가볍게 들고 다닐 만한 제품은 아닌 거 같고,
아이패드는 펜이 액정에 닿자마자 바로 인식이 되는데 이건 살짝 딜레이가 있더군요.
그렇다고 해서 글씨가 중간에 끊긴다거나 그런 건 없고, 필기감이라던지 글씨체 같은 것도 이 제품이 아이패드보다 낫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넷플릭스 보는 용으로 사용중인데, 왜냐하면 필기를 할 때 마다 자꾸 손바닥 인식 되는게 굉장히 화가 납니다.
자기 멋대로 계속 확대되고 화면 이동하는게 짜증나서 인터넷에 검색해봤더니
팜리젝션? 그 기능이 없어서 그렇다고 하던데 이미 알만한 사람들 사이에선 유명하더군요.
펜이 액정에 먼저 닿으면 상관 없다고 하긴 하던데, 너무 불편해요.
개다가 어플 같은 경우에도 저는 이미 굿노트에 적응이 돼서 그런지 모든게 불편하고 어색합니다.

그런 이유로 지금은 자기 전에 넷플릭스 보는 용으로 사용중인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예전에는 아이폰 6s로 자기 전에 넷플릭스를 봤었는데, 확실히 크게 보니까 좋아요.

한줄요약 하자면 ‘필기용=비추, 영상용=강추’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9 태블릿 PC with s-pen WIFI 32GB, SM-P200, 블랙190911 / 275,000원

아버지께서 주식하신다고..ㅎㅎ 원래 컴퓨터로 하셨는데
어느 때나 편하게 보고 싶다고 하셔서 구입해드렸어요.

저 또한 태블릿을 한 번도 안 써봤고
게다가 기계치라 뭘 어떤 걸 사야 하지 고민했는데
게임할 용도도 아니고 좋은 성능을 바라지 않아도 돼서
다른 분들보다 선택하기 수월했던 것 같아요.
더 저렴한 브랜드도 있었지만
제가 우주폰을 사용하고 있기도 하고
삼성이 왠지 모를 안정감을 주기에 갤탭으로 선택했어요.

인터넷 로딩이 조금 오래 걸리긴 하지만
집에서 sk브로드밴드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또 원체 잘 끊기고 느리고 하는 바람에
태블릿의 문제만이라고는 딱히 생각을 안 하고 있어요ㅎㅎ
그래도 폰보다는 잘 끊기고 속도가 느리긴 해요.

LTE+WIFI용으로 사면 전화도 가능하다던데
이걸로 전화받는 모습이 상상도 안 가고
떨어뜨려서 박살 나면 우리 사이 모두 어색해질 것 같아서
안전하게 와이파이용으로 구입했어요.

로켓배송 아니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추석연휴 전에 바로 받고 싶어서 돈 더 주고 로켓배송 이용했어요.
다른 건 다 필요 없고 아부지께서 잘 사용하고 계시니 만족해요!

+ 3개월이 지난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구요.
저도 가끔씩 회사 업무때문에 엑셀을 사용해야 하는데
컴퓨터 켜긴 귀찮을 때 사용하고 있어요.
다만 인터넷을 하다가 PC 버전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당연하게도 태블릿은 모바일 버전에 최적화되어 있어
완벽한 PC 버전은 사용할 수가 없어요.

필름 부착을 안해서 그런지 펜 자국이 엄청 잘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닦고 쓰고 닦고 쓰고 하고 있어요ㅎㅎㅎ
다들 필름도 같이 주문하세욤!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9 태블릿 PC with s-pen WIFI 32GB, SM-P200, 블랙일단 포장 걱정했는데 나쁘지 않네요.

제가 원하던 크기 성능 가격대 모두 만족하는 제품.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9 태블릿 PC with s-pen WIFI 32GB 상품구매


The post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9 태블릿 PC with s-pen WIFI 32GB 독보적인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우리가 볼상품 흙,영양제,살충 분갈이 3종 세트 다용도배양토 8 L + 세척마사토 2 Kg + 깔망 최저가금액 알아볼까요
오늘 구매가 7% 12,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1,050원 세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53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분갈이 3종 세트 다용도배양토 8 L + 세척마사토 2 Kg + 깔망 상품구매


(솔직리뷰)분갈이하기 편리한 세트구성 | 분갈이 잘했습니다.
빨리 배송받았고 다른 배양토와 섞어서 사용했어요.
세투구성이라 간편하고 좋네요.
망도 들어있어서 좋구요
자르기귀찮은분은 다이*에서 동그랗게 잘라진거 가성비좋습니다.
이것은 크기대로 자를수있다는 정점이 있구요.

물기있게온 세척된 마사토도 혹시몰라 여러번 스프레이건으로 쏘면서 깨끗하게 씻어주었어요.
입자크기가 살짝 작지만 분갈이하는데 크게 불편한것없이 딱좋구요.
흙은좀 나와서 헹궈쓰는게 좋겠습니닺

배양토는 다른화분들 오면 사용해보겠습니다.

분갈이 간단히할때는 이 구성도 나쁘지 않아보여요.
저는 전체를 했기때문에 골고루 사서 사용해봤어용.


구성과 제품이 좋아요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class=

Comment +0

우리가 볼상품 조화,드라이플라워 모리앤 러블리 수국 꽃다발 조화 비교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상품가 22% 16,1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2,410원 비교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2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모리앤 러블리 수국 꽃다발 조화 상품구매


색감이 예뻐요 ^^ | 아들졸업이라 2개 시켰는데~~
하나는 대박 만족~

이 보라색은 색이 화면보다 진해서별로 네요~
그냥와서 그런지 포장지 윗부분이 구부러 졌어요~~
ㅠㅠ색이 좀 밝으면 좋았을텐데~~

사진은 밝게 나오는데 실물은 노노~~
사진이 예쁘게 나오니 그나마 다행~~


모리앤 러블리 수국 꽃다발 조화, 퍼플어버이 전날 주문. 새벽 배송…짱. 그리고 이쁜데 내새는 코를 대지않으면 없는걸로 느껴져요…저는 비누 라 더 향기로울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기러기 부모 에게 드린거라 써보진 않았지만 받는 사람은 기분 좋아 하개 만들었어요.

first time order soap flowers. order the day before parents day. morning delivery was great. was surprised by the lack of smell…unless you put your nose right up to the purple flowers well packaged. it was a gift for a friend whose kids are studying abroad so we dont know how well the soap part works.


모리앤 비누꽃 러블리 수국 꽃다발, 핑크5살아이가 들기에 적당한 사이즈에요!
아이가 이쁘다며 너무좋아하고
제가보기에도 너무이쁘네요ㅋㅋㅋ
다만 조금씩 깨져와서 속상하네요ㅠㅠ
배송에있어서 어쩔수없는부분인건알지만 속상해요ㅜㅜㅜ


모리앤 러블리 수국 꽃다발 조화, 옐로우큰아이 발표회때 줄 꽃다발로 굳이 생화까지는 안해도 될것같아 .. 비누꽃으로 검색 하다가 색감부터 포장 디자인도 제 스탈 이라 바로 구매 했어요 ~ 로켓배송이라 배송 걱정도 안해도 되고 실제로 받았는데 예쁘네요^^

장난감 꽃다발로는 별로 예쁜게 없어서
제가 장난감을 넣어 다시 재포장 했어요 ㅎㅎㅎ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모리앤 러블리 수국 꽃다발 조화, 옐로우화면이랑 똑같아요
화면으로 보기에 노란색이 너무이쁜 노란색이라서
실물로도 그럴까 했는데 너무이뻐요
핑크는 화면색깔 믿으시면안돼요
인디핑크처럼보여도 받아보면 촌스러운 분홍색이에요
몇번 주문해봐서 알고있기때문에 핑크는 패스했습니다..
시어머니 생신이라 해체해서 돈꽃다발 만들어드리려고
포장풀어보니까 케이블타이로 꽁꽁 묶여있네요 ㅜ
그래서 그냥 다시 포장해서 봉투끼워서 드렸어요
꽃다발은 싼티안나고 이쁩니당
꽃잎이 몇개가 부분부분 부서진게있어서 아쉽지만
택배로 받은거니깐 이해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당


모리앤 러블리 수국 꽃다발 조화 상품구매


The post 색감이 모리앤 러블리 수국 꽃다발 조화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1565506599053720.jpg 모기에 물려서 응급실 온 사람

모기에 물려서 응급실 온 사람

The post 모기에 물려서 응급실 온 사람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오늘은 가정의료용품 아텍스 스팟케어 패치 150p 비교 알아볼까요
현재 할인전금액 에서 쎄일가격
5,150원 핫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58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coupa.ng coupa.ng

아텍스 스팟케어 패치 150p 상품구매


가성비 좋고 성능도 좋음 | 약국에서 판매하는 한개 가격에 두개 샀네요
도톰하니 접착력도 좋구요
크기도 다양해서 좋아요~


가성비갑 오브 갑 | 갯수도 많고 효능도 좋습니다. 여드름이나 작은 상처에도 좋고 꽤 큰 상처에도 쓸 수 있습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약국에서 8천원에 두어장 주는 걸 여기는 두박스에 갯수도 더 많습니다.


아텍스 스팟케어 패치 150p, 2세트가성비 갑입니다. 저렴한데 유지력이 괜찮아서 트러블이 올라오는 부위나 짠뒤에 사용중이에요 벌써 4통째 사용중이고 가장 맘에드는 여드름패치입니다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class=

Comment +0

[배우] 전지현 자본주의 몸매 여전하시군요

금사2020. 4. 16. 01:00

gifsf.com_0074.gif 

gifsf.com_0079.gif 

gifsf.com_0073.gif 

gifsf.com_0078.gif 

gifsf.com_0072.gif 

[배우] 전지현 자본주의 몸매 여전하시군요

The post [배우] 전지현 자본주의 몸매 여전하시군요 appeared first on 락피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네이처메이드보단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13~18kg)

금사2020. 4. 13. 19:00

오늘은 일회용기저귀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13~18kg) 적극추천 어때요
현시간 쎄일전가격 24% 47,360원에서 세일금액
37,550원 적극추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13~18kg) 상품구매


네이처메이드보단 확실히 재질이 거칠단 느낌이 들어요 | 태어날때부터 네이처메이드를 계속 사용해서 그런지
확실히 비교가 되더라구요
저녁에 밤귀저기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해는데 생각했던것보다
그리좋거나하지는 않네요

흡수력은 기존 네이처메이드보다 좋은거 같긴 하지만
재질이 확실히 네이처메이드보단 좋지는 않아요
좀 더 거칠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기도 낮에는 이 귀저기에 대한 거부감을
확실히 느낄수 있었어요

옆 부착면도 좀 더 거친게 느껴졌어요
아기들마다 특징과 맞는 귀저기가 있으니
샘플 사용해보시고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짱짱하게 빨아 당기는 맥스드라이! 밤에 특히 좋아요 | 28개월 아이를 키우는 아범입니다.

산후조리원에서 받은 군부터 시작해서 팸퍼스, 페넬로페, 슈퍼대디, 하기스 등 왠만한 제품들은 다 사용해오다 하기스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까다로운 와이프 성향상 네이처메이드를 주로 쓰는데 여름이라 얼마전에 새로 나론 나온 에어솔솔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기저귀 사용하면서 늘 불편한 점은(물런 우리 애가 자기전에 항상 우유를 160ml 많게는 200ml까지 먹고 자다보니) 새벽에 기저귀를 갈아줘야 한다는 점 이었어요.

새벽에 안 갈아주면 짜증이란 짜증을 다 내면서 자다가 성질을 내거든요~ (이건 해 본 부모라면 정말 피곤하다고 공감해주실 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뭐~ 터질 것 같은 기저귀가 걱정되고 혹시나 축축한 채로 오래있으면 안 될것 같고 그랬거든요

다행인건 이 제품 맥스 드라이를 쓰면서는 이런 어려움들이 사라지고 있어요. 하기스 사용자라면 다 아는 원타치 매직테이프와 새지 않도록 막는 커버는 기본이고 잘~ 빨아 땡기는 능력이 뛰어나네요

정말 흡수력이 짱짱입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소변을 흡수하는 곳이 세개 트랙으로 나뉘어져서 쪽쪽 빨아 당기고 소변을 그득 싸도 축축하지 않은지 짜증도 안냅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 기저귀 맘에 드네요

보통시에는 에어솔솔 밤에는 맥스 드라이를 쓰면 올 여름 우리아이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 거라 만족합니다.


흡수력이 좋아요 | 귀저기 준문할때마다…리뷰보고..귀저기 골라보고.음..ㅋ

그래도 하기스입니다

신생아때부 하기스여스나~모든엄마들이

음 ..감 오시져?!ㅋ가격에서 부담이 옵니다

그래서 요거저거.. 골라써보고 그리고 다시 하기스!

저이 아들님이 벌써 25개월 입니다.

대변 훈련중인데요

그래서 그런가? 귀저기 사용횟수가 줄어갑니다

아들이 꼭!엉덩이들고 엎퍼져 자거든요

자고 일어나면 꼭. 배쪽으로 오줌이 쇄어나와..

이불 세탁은 이틀에 한두번입니다

요상품도 리뷰보고 결정했는데요

잘 선택한듯~우선 전 사이즈가 맘에듭니다

귀저기마다 다르겠지만요

저이아들님이 25개월에 몸무게15.5키로거든요

크고.작고 허벅지 쨍기고.그랬거든요.

요건 밴드넉넉 허벅지 안쨍기고 ~아주 만족입니다

두번째 구매입니다 앞으로도 잘 사용하겠어용~^^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13~18kg), 80매맥스드라이 밤기저귀로 정착해서 쓰다가
외출할 때도 써보고 넘 좋아서 추가 구매했어요.
밖에 나갔을 때 기저귀 갈 곳이 마땅치 않아 몇 번 고생하고
그 이후에 흡수력이 좋은 걸 찾게 되더라구요.
맥스드라이는 흡수패드도 기존보다 더 길고 넓넓은 데다가
다리 샘방지도 여타 기저귀들보다 깊어서 허벅지 쪽으로도
안 새요. 흡수력이 좋으니 외출할 때도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기저귀 갈 때마다 움직여서 전쟁인데 매직테이프가 있어서 입히고 벗기기도 좋네요.
국내 생산이라서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도 하구요. 하기스 맥스드라이, 밤기저귀&외출기저귀로 강추해요!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13~18kg), 80매밤기저귀 다 떨어져서 로켓배송으로 급하게 시켰어요.
기존에 밴드형 사용했는데 기저귀 채울때마다 도망가서 팬티형으로 주문했어요.
원터치 매직테이프가 있어 입히고 벗기기 한결 편해져서 좋네요.
맥스드라이는 디자인도 예뻐서 계속 구매하게 되네요.
아이가 아직도 밤수중이라 밤에 보는 소변량이 어마어마해서 밤기저귀 진짜 중요한데
맥스드라이 쓰고 나선 아직까지 샌적도 없고 발진도 없어서 만족중입니다.
아이 밤기저귀 뗄때까진 맥스드라이로 정착할 것 같아요.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13~18kg) 상품구매


The post 네이처메이드보단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5단계(13~18kg)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