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그녀 용쭌맘~천일화초

Denim Shorts + T-shirt + Sweater

247C4335573FC98E196AD3

2155233B573FC9903F4721

Sweat Shorts + T-shirt + Bomber Jacket

21677138573FC9911D1CFF

25637635573FC9922A65EE

Chino Shorts + Breton Shirt + Blazer

277B7635573FC9931A700E

2478BF35573FC9991CF4B6

Tailored Shorts + T-shirt + Blazer

2233863C573FC99D4AA28B

210D163C573FC9A60C5C42

Printed Shorts + Vest

220CFB3C573FC9AA0C453C

24180B37573FC9DD12554F

[남성패션] 반바지를 멋지게 입는 5가지 공식

The post [남성패션] 반바지를 멋지게 입는 5가지 공식 appeared first on 여바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기억력이 좋아하는 음식!!

The post 기억력이 좋아하는 음식!!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건강식품 더 리얼 엘리트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90정
46% 25,000원에서
13,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75원 적립 가능합니다.

더 리얼 엘리트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90정 상품구매


영양가득 담긴 멀티비타민♡ | ㅡ여러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 비타민A 비타민B2 비타민C 비타민B12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6 요오드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
비타민에 대해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
11가지 꼭 필요한 영양소가 가득담겨있어서
구매했습니다~

ㅡ뚜껑을 열면 솜? 이 들어있어요ㅜㅜ
솜빼면 비타민 향이 확!!! 납니다
(체리맛과 과일맛)

ㅡ다양한 동물 모양이예요^^

ㅡ하나먹어보니 약맛이 나긴하는데
달콤해요
향에 예민한 아이는 거부할수도 있을것같네요~

ㅡ저희집 아이들은 향에 예민한편인데
잘먹어요~~
(아이들마다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ㅡ균형잡힌 영양분을 공급받고싶은아이.
인스턴트 섭취갖많은 아이등등..
하루 1알씩 간단하게 섭취하면 좋을것같습니다


비타민C와 같이 먹이고 있어요 | 6세 아들 비타민 주문.

오자마자 핑크색을 주니 시다고 하고
14살 딸램은 먹을만 하고 안시다고 합니다.
제가 먹어보니 새콤달콤 맛있네요 ㅋ

모양도 귀엽고 거부감 없으니 잘 먹을듯 합니다.

운동하는 신랑이 보더니 성분도 괜찮다고해서 믿고 구매 했습니다.
잘 먹고 재구매 할려구요~^^
⤵
6세 아들램 맛있는지 자꾸 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루 2번 먹네요 킁 ㅋ


굿 | 성장기 아이들, 뛰어노느라 바쁜 아이들 위해 구매했어요.
벌써 두통째 구매이네요.
캐나다, 호주 건강식품은 믿고 구매하게 되는것 같아요.
LOT번호있어 신뢰가고 유통기한도 길어 만족~!

츄잉 비타민, 부드럽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열대과일맛이라
더 달라고 할때가 많아요(그래도 1일 1개 제공ㅋ)
어른 입에도 맛있어요.
귀여운 동물모양, 화이트와 핑크빛 비타민.
맛은 비타민C와 거의 동일하지만 컬러는 더 예쁘네요.
음식으로 비타민이나 미네랄 성분 다 채울수 있음 좋겠지만
아니라면 부족한 부분은 비타민으로 채워야죠~
다음엔 비타민C와 정기배송으로 주문하려고요
같이 먹이니 좋네요~~


더 리얼 엘리트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90정, 1개애기들 매일 비타민 챙겨먹이는데 먹이던거보다 성분이 좀더 다양하고 좋아서 바꿔보려고 주문해봤어요.
다좋은데 솜은 좀..
암만 충전재로 쓴다해도 꺼내면서 찢어지거나 하면 가루도날리고 그러든데..
어쨌듯 디자인귀여워서 애들이 재밌어하고 잘먹네요.
미미해도 안먹은거보다는..효과가 있었음 좋겠어요~


더 리얼 엘리트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90정, 1개뚜껑이 안열리는 불량이와서 교환했어요
원래 용기안에 솜이 들어있는건가요?
뭐… 내용물엔 이상없어보여서 그냥 먹습니당.

과일맛 살짝나고 침에 잘녹는편이네요
씹어먹기도 좋고 녹여먹기도좋아요
애들도 잘먹네요


더 리얼 엘리트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90정 상품구매


The post 더 리얼 엘리트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90정 영양가득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중국 엘레베이터 최신근황

The post 중국 엘레베이터 최신근황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가방,액세서리 채니봉봉 메종 올리브 헤어핀세트
13% 10,740원에서
9,3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65원 적립 가능합니다.

채니봉봉 메종 올리브 헤어핀세트 상품구매


고급스럽고 단아해보여서 너무 이쁨 | 여섯살 된 우리 딸 주려고 샀어요!

아기때부터 엄마가 직접 리본이랑 핀대 사서 만들어줬거든요~
재료비와 수공비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편이예요.
백화점에서 파는 제품들 저리가라예요~

원래 머스타트 컬러가 고급스럽고 따뜻하고 여성스럽잖아요.
그래서 너무 마음에 들어서 샀어요.
봄옷이 옐로우 머스타드 계열이 많아서 같이 하면 너무 이쁠 것 같더라고요 역시나 이뻐요

엄마표 리본핀은 전문가가 아니니 한계가 있어서 결국 사게 되네요 ㅋㅋ

부자재 사고 이리저리 고르고 만들고 ㅜ 하다보면
이렇게 만들어서 세트로 파는거 사는게 낫답니다 ㅋ

봄 가을 옷에 너무 잘 어울려요 ! 머리핀대도 저렴이 아니고요
아기가 핀찔러도 아프다고 안해요 잘 흘러내리지않고 짱짱하고요
시간이 지나도 변색이나 리본이 헤지지않아서 좋아요!

구매한지 몇달이 지난 후기입니다 ^^*

구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강추해요


이쁘고 가성비 좋아요. | 선물로 해줬는데, 이쁘다고 좋아해요.
2학년 여자아이가 하기에도 이쁘더라구요.


채니봉봉 메종 올리브 헤어핀세트, 혼합 색상, 똑딱핀(5cm), 집게핀(4.5cm, 5cm)깜짝 현금선물로 응용했어요~!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는 엄마께 드리는 선물!
사실 어른이 하기엔 조금 작은 감이 있지만
두개씩 꽂으면 예쁠 것 같아요~ 색감도
봄 가을에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현금 숨겨서 선물할 거예요!


채니봉봉 메종 올리브 헤어핀세트, 혼합 색상, 똑딱핀(5cm), 집게핀(4.5cm, 5cm)진짜 최고예요! 너무예뻐용~~
하나는 울 아이 하고 하나는 선물하려고 주문했는데
둘다 넘 예쁘고 마감도 꼼꼼해서
그냥 같은걸로 또 주문할까 고민하게 만드네요ㅜㅜ

로켓와우는 말할것도 없이 최고구요!! 짱짱~~


채니봉봉 메종 올리브 헤어핀세트, 혼합 색상, 똑딱핀(5cm), 집게핀(4.5cm, 5cm)사진색이랑 실제색이랑 조금 다른거같아요
그래도 예쁘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샀어요
짱 예뻐요♡♡♡


채니봉봉 메종 올리브 헤어핀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채니봉봉 메종 올리브 헤어핀세트 고급스럽고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남편을 보호하는 이유

The post 남편을 보호하는 이유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라이온킹 평가

금사2020. 5. 21. 12:11

1563496546.jpg 라이온킹 평가..jpg
 

ㅡ ㅡ 
대체 여기에 가부장적 이야기가 왜나오는지?

라이온킹 평가

The post 라이온킹 평가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어느 고등학교 선생님의 글씨체

The post 어느 고등학교 선생님의 글씨체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구입해본 전기밥솥 제니퍼룸 마카롱 미니밥솥 3인용 추천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원가금액 4% 54,900원에서 쎄일금액
52,460원 추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623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제니퍼룸 마카롱 미니밥솥 3인용 상품구매


예쁜 너란 아이 | 59900원 화이트 로켓배송 구매
예쁜만큼 불편함을 조금은 감수해야하는 제품.
예쁘면 다냐? 그래, 예쁜게 다야!
디자인 우선 제품이기 때문에, 밥맛은 포기;;
예쁜 쓰레기가 될지라도 사고픈 아이.

가성비. 성능도 중요하죠.
하지만 혼자사는 여자라서~ 예쁜게 먼저 ㅋ상품도착.
실물은 예상만큼, 아~ 예쁘당 ^^ 만족.

그럼 귀여운 너란 아이, 성능은?
기능이 많진 않지만, 어차피 별 필요가 옶음 ㅋ
구성품에 주걱이 있지만, 꼽는곳은 없음.
디자인에 방해가 되는듯 ㅎ 예쁘니까 이해함^^;

압력밥솥만큼 찰기가 대박은 아니지만, 먹을만해요.
3인분까지 가능하지만, 밥맛이 덜하거나 넘칠 수 있어요.
1~2인분만 그때그때 해드세요.
넘 맛없으면~ 불린찹쌀, 또는 조~ 추가나, 물의양을 조금씩 늘려보세요.
식용유를 한두방울 넣어보세요.
아~ 별짓을 다~ 그냥 냄비밥을^^; 아 왜~ 먹을만은 해요.

저는 거의 아침이나, 자기 전에 쌀을 씻어 냉장고에 넣어, 불려놓고, 배고플 때 밥을 하는데요,
즉석으로 할 땐 30분 이상 불리세요.

가끔만 해드시는데, 바로 해먹고 싶다면?
불린쌀을 냉동실에 넣으삼^^, 잡곡도 불리거나 삶은 후, 소분해서 냉동실^^
취사시간이 꽤 길어요. 딱 30분 걸리네요.
5분~10분 뒤, 전 뜸만 들이고 바로 코드빼요.전기절약;

타 제품 훨씬 저렴한 1인용 밥솥을 사용해본 적 있는데요, 소근소근.
그아인 쌀 불리지 않아도, 15분 만에, 그리고 더 밥맛이 괜찮았거든요? 그게 코드를 못찾겠어서 이걸 주문ㅋ.
얘도 한번 불리지 않고, 밥해봐야겠네요.ㅋ
망치면 죽을 쑤면 되죠ㅋㅋㅋ

동작 간단함. 전원코드 꼽고 메뉴 누르고, 취사버튼 누르면 끝.
취사버튼 누르면, 화면이 빙글빙글 돌구요.
밥하고 나서, 버튼을 누르고 뚜껑을 열 때 조심하세요.
뜨거운 김에 데일 수 있어요.

그리고, 밥 풀 때도~
뚜껑이 뒤로 살짝 젖혀지면 좋을텐데, 딱 직각만큼만 열리고, 고정이 잘 안되어서, 앞으로 가끔 쏠리네요.
당연히 물받이 없구요^^
안쪽, 가끔 키친타올로 닦아주시고, 뚜껑에 달린 덮개도 씻어주세요. 행주를 삶을 분들이 살 것 같지않아서^^;

보온을 하면, 밥이 마르는 것은,
다른 제품도 거의 마찬가지에요.
아무리 좋은 밥솥도, 며칠두면 냄새나고 변해서, 버리게 되더라구요.

이런 1인밥솥은 바로 해서 먹는게 가장 맛있고,
겨울엔 밥이 남은 건, 전원코드 뽑고 ,실온에서 그냥 두고, 찬밥은 전자렌지로 데워먹습니다.
여름엔 남은밥을 냉장고에 넣고,
하루이상 안드실것 같거나,
외식을 자주해서, 언제먹을지 모르겠다면
바로 냉동실에 넣고, 전자렌지로 데워드셔요.
냉장고에 들어가면 맛 없어지니, 냉동실이 나아요.
전자렌지용 밥 용기 냉동용 요즘 파는거 좋아요.
작다고 밥솥 통째로 냉장고에 넣으실 건 아니죠?^^

관상용 밥솥. 볼때마다 예쁜데, 곧 냄비밥 할 듯ㅋ
예쁨 포기못하는 혼족들에겐 추천.
도움이 되시나요?;;


휴지가 쏙 들어가는 사이즈 | 크기보고 정말 놀랬습니다
정말 작아요ㅋㅋ
크기비교를 뭘로해야할까하다가 휴지를 넣어봤더니
쏙 들어가네요ㅋㅋㅋ
크리넥스 30롤짜리 휴지인데 정말 대박이네요
잡곡이라 좀 담가둿다가 밥해봤는데
잘된듯싶어요ㅋ
그동안 밥통없이 냄비밥만하다가 설거지가 너무 귀찮아서 산건데..
색도 너무 이쁘고 귀엽네요 너무 편해요ㅜ누룽지가 안생겨서…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ㅎㅎ


밥향도 향긋하니 잘 나네요 |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데요?
배송상태와 품질 괜찮아요
백미밥도 해보았습니다

밥이 완료 되면 삐-삐-삐 소리후에 뜸을 10분들여주었어요

쌀이 좋은건지 아주 찰지게 잘되었어요

색도 귀엽고 예쁘고 인테리어 효과 톡톡히 보네요

상품수령 후에
2월초에 업그레이드 된다는 소식을 보고 기분이 좋진않네요 ; ㅎ
그치만 밥 잘 해먹어 보렵니다
추천할게요 라벤더색상 다들 예쁘다네요 ㅎ 추천할만하네요..


작고 좋아요. | 보온이 12시간되면 자동 꺼짐.제품특성 잘알고 사용하면 너무 만족함.


디자인도 이쁘고 2인가족인 저희한테는 딱이네요^^ | 솔직히 상품평을 보고 반신반의했는데 쿠팡 럭키딜 세일가보고 바로 질렀어요ㅜ 흰색으로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고, 생각보다 밥솥이 많이 작아서 놀랐어요 소꿉놀이하는것처럼..;

쌀(백미)먼저 씻어서 물에 담가놓고(새벽에 해놨어요)
아침에 밥을 지었는데요 설명서 나와있는데로 3컵기준 물도 맞추고 해봤습니다
30분 지나고 보온으로 되서 10~15분정도 뜸들이고 열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잘되있었어요 걱정 많이 했는데.. 이게 쌀을 오래 불려놔야 맛있는거 같아요.

조금전에도 해봤는데 최소한 2시간정도? 는 미리 불려놔야 맛있게 됩니다. 그리고 3컵으로 밥하면 성인3인분정도 나오네요


제니퍼룸 마카롱 미니밥솥 3인용 상품구매


The post 제니퍼룸 마카롱 미니밥솥 3인용 예쁜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재익좌 새로운 인사

The post 재익좌 새로운 인사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